생산자

> 소통/홍보 > 생산자


생산자 회원
“생산자 회원의 충성도는 가장 높다"

어떤 경우에는 100%가 아니고 120%~130%가 된다고 보면 된다.

생산자들의 경우는 판매자들보다도 충성도가 높고, 결속력이 강하다.
그 이유는 바로 생산자들이 자신의 비용으로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전 재산을 다 투자해서 아니면 은행으로부터 대출을 받아서, 그것도 아니면 친구로부터 자금을 변통해서 이런 저런 모양으로 투자를 하고 사업을 하는 것이다.

그래서 중소기업이 망하면 나라가 힘들어지는 것이다.
중소기업이 망하면 그 중소기업을 운영하는 사람 만 망하는 것이 아니라 그 중소기업을 지원했던 많은 사람들이 다 힘들어 지기 때문에 서로가 힘을 모아야 하는 것이 중소기업들의 생리다. 그래서 중소기업이 장사만 된다면 목숨을 걸고라도 서로 상부상조하기 위해 노력 하는 것이다.

그런가 하면 대기업도 상황은 마찬가지다.
대기업의 상품을 많이 판매 해 주고 있으면 그 기업은 언제나 자신에게 돈을 많이 벌어 주고 있는 기업에 대해서 신경을 쓸 수밖에 없는 것인데. 이 기업에서 자신의 하는 일과 협조가 안 되면 서로 함께 사업을 할 수 없다 하고 선언하면 자신들의 상품을 공급하고 판매하기 위해서는 서로가 협력을 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작은 기업은 물론이고 큰 대기업의 경우 수많은 직원들이 많이 판매 해주는 기업의 상품을 구매 할 수밖에 없는 것이고, 직원들은 급여를 잘 받고,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협력사의 상품을 구매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협력사의 상품이 비싸도 구매를 해야 하는데 가(GA)의 경우 생산자와 직거래 사이트임으로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할 수밖에 없다. 가격이 저렴한데 구매를 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 바로 가(GA) 사이트인 것이다. 그런 생산자회원이 어디에서 얼마나 상품을 구매하고 판매 했는가 하는 것을 완전히 알 수 있게 개발한 사이트가 바로 가(GA) 통합자원플랫폼 사이트인 것이다. 통합자원플랫폼 사이트를 사용하면 온-오프라인 상으로 누가 어디서 얼마나 소비했는가 하는 것을 쉽게 알아 볼 수 있고, 그 기업의 협조사항을 한 눈에 잘 알아볼 수 있다. 한마디로 말해서 협력업체 기업회원들을 자신의 판매원들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생산자가 원하는 것은 자신이 피땀 흘려 생산한 상품을 많이 팔아 많은 돈을 버는 것이 꿈이며, 자신이 만든 상품이 보다 많은 사람들의 삶을 편리하게 해 줄 수 있다면 그것이 보람일 것이다.

가(GA) 시스템을 충분히 이해하고 사용하면 생산자들이 보다 많은 상품을 판매 할 수 있고, 돈도 많이 벌며, 기가에 상품을 공급하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할 수 있어 생산자들에게 보람을 안겨줄 것이다.

생산자는 돈을 많이 벌 수 있고 보람도 느낄 수 있는 가(GA) 시스템 전반에 대해 공부 해 줬으면 좋겠다. 처음부터 잘 할 수는 없다. 지오비나, 기가, 가(GA)도 모두 처음부터 잘 할 수는 없다. 하지만 하고자 하는 취지와 의욕이 중요하다.

가(GA)는 생산자들의 상품을 세상에 가장 잘 판매해 줄 판매원 회사란 것을 생산자들은 잊지 말아야 한다.



생산자를 위한 서비스
  • 01 판매할 곳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국가별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형태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샵앤샵 형태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오프라인)
  • 02 자금 결제가 정확했으면 좋겠습니다.
    누가 얼마나 구매했는지 정확하게 알고, 그 경향치
    를 보며 생산량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주)가가 확실하게 자금을 받아주며, 생산자는
    상품을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신속합니다.
    결제 기간이 짧습니다.
    100% 현금 결제만 합니다.
  • 03 광고를 많이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숫자도메인을 통한 광고
    판매원을 통한 구전 광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광고
    (자신만의 광고 홈페이지)
    SNS를 통한 광고
    신문, 라디오, 잡지, TV 등 공중매체를 통한 광고
  • 04 보람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주)가를 통해 소비자는 보다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합니다. (생산자 직거래)
    (주)가 수익으로 고용창출이 가능합니다.
    기술 및 연구개발을 지원합니다. (토종기업)
    불우이웃돕기 기금으로 사용되므로, 함께 보람을
    느끼게 됩니다.
  • 05 자신이 얻는 수익으로 인해 다른 사람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생산자로서의 경험

생산자 UX

  • 물류창고 운영

    01물류창고 운영

    지오비 시절부터 다양한 상품을 복합적으로 판매할수 있는 물류창고형 매장을 운영하여 판매한 경험
  • 중국 O2O시스템구축

    02중국 O2O시스템구축

    중국 선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O2O 시스템을 구축하여 생산자와 판매자 소비자가 수익을 발생하여 운영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경험
  • 상가운영

    03상가운영

    중국 선전의 중신지하 상가에서 생산자들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경험기반
  • 판로 확보

    04판로 확보

    회중국 위해 본사를 통해 중국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과 생산자들에게 중국 판로를 지원하는 운영시스템 경험
  • 백화점 및 다기능 쇼핑몰

    05백화점 및 다기능 쇼핑몰

    중국 창사에 새롭게 등장한 30만평 규모의 우성조양광장 쇼핑센터와 호텔 , 오피스빌딩 등 거대한 상업공간에서도 다기능 시스템을 적용하여 고객의 편의성은 물론 기업의 입장에서도 효율적인 경영이 이루어 질 수있는 기반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