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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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자 회원
판매원회원들의 성격은 자신이 하는 사업이 잘 되느냐 안 되느냐에 따라서 결정된다. 한마디로 말해서 자신이 영업을 해서 수익이 발생하거나 그것도 수익이 많이 발생하면 충성도가 높아지고 수익이 별로 없으면 충성도가 낮아 지는 것이 판매회원의 충성도다.

판매원 회원의 경우 통제가 가능하고 함께 사업을 하는 공동체로서 역할수행이 가능하다.

판매원회원을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유치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판매원들이 스스로 회사에 대해서 애착심이 있어야 한다. 애착심은 수익일 수도 있고, 어떤 보람이나 사명감일 수도 있고, 아니면 하는 일에 대해서 재미가 있다든지 하는 것이 바로 판매원의 충성도를 결정하는 요인이 된다.

판매원회원을 잘 잡아두는 방법은 끊임없이 판매원들의 수익을 올려주거나 그들에게 수익 그 이상에 무엇인가를 늘 해주어야 하고, 이것을 위 해서 늘 사업자는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단순 회원을 잡는 노력에 비하면 너무나 쉽고, 그리고 성공 확률이 높으며, 성공 했을 때 이익 또한 크다.

판매원들의 가장 바라는 것은 판매 할 상품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것, 판매에 대한 수익이 많았으면, 판매가 쉬웠으면, 온라인 과 오프라인을 통 합해서 판매 할 수 있었으면, 판매방식이 과학적이거나 효율적 이였으면 하고 바라는 것이 바로 판매원들이 바라는 바다. 이 요구조건을 들어 주는 회사가 판매자로부터 사랑받게 될 것이다.

세상에 돈 버는 방법은 다양하다.
이렇게 다양하게 돈 버는 방법을 누가 좀 알려 줬으면 좋겠는데 세상에는 그런 곳이 없다.

가(GA)는 완전히 판매원을 위한 회사다. 그 어디에도 판매원만을 위한 회사는 없다.
가(GA)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판매원들을 위한 기술을 개발 해 나갈 것이다.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
  • 01 판매할 상품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회사가 기술력(생산자계정)을 제공합니다.
    쇼핑몰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회원(소비자)을 제공합니다.
    대가로 총판권을 획득합니다.
  • 02 판매 수익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최저가로 입고합니다.
    생산자와 직거래합니다.
  • 03 판매하기가 쉬웠으면 좋겠습니다.
    한 개를 판매하면 모두를 판매한 것과 같은 효과
    가 있습니다.
    한번 회원가입을 시키면 두 번 다시 회원가입을
    시킬 필요가 없으며, 그 사람이 죽을 때까지 소비
    하는 모든 금액이 수익으로 적립됩니다.
  • 04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합해서
    판매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상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상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구매하고 온라인에 등록하여 겸용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05 판매 방식이 과학적이거나
    효율적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쇼핑몰
    숫자도메인
    에이전시판매
    멀티비지니스판매
    가맹점
    시스템판매
    물류도소매
    기타
판매자로서의 경험

판매자 UX

  • 수퍼관리자

    01수퍼관리자

    회원,상품의 판매 승인 및 취소,매출,취소/반품,정산,이벤트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 합니다 .
  • 수퍼관리자

    02수퍼관리자

    회원,상품의 판매 승인 및 취소,매출,취소/반품,정산,이벤트 등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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