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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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동일한 상품을 보다 싸게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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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편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구매의
편리성 (SSO)
오프라인을 통한 구매의
편리성(하이브리드 카드)
온·오프라인 통합을 통한
구매서비스
(파라메타 변환엔진을
이용한 PC, 모바일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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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특별한 혜택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마케팅
특화된 서비스
콜센터 운영 (서비스센터)
세상에 존재하는 세 종류의 사람들, 인간 사회가 존재하는 한 이 세 종류의 사람들은 영원히 존재합니다.
이 세 종류의 사람들이 바라는 바를 정리해 보면, 생산자 5가지, 판매자 5가지, 소비자 3가지로 축약해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들이 원하는 것을 모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대성공할 것입니다.
이 13가지의 방법을 중심으로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바로 (주)가 시스템입니다.
소비자로서의 경험
소비자 U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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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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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한국체육지도자총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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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명인클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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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서초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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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세계직능중소상공인총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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