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 소통/홍보 > 소비자


소비자를 위한 서비스
  • 01 동일한 상품을 보다 싸게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물가
    신선도 유지
    완전한 AS
  • 02 편리했으면 좋겠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구매의
    편리성 (SSO)
    오프라인을 통한 구매의
    편리성(하이브리드 카드)
    온·오프라인 통합을 통한
    구매서비스
    (파라메타 변환엔진을
    이용한 PC, 모바일 연동)
  • 03 특별한 혜택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스타마케팅
    특화된 서비스
    콜센터 운영 (서비스센터)
소비자로서의 경험

소비자 UX

  • 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01직능경제인단체총연합회

  • 한국체육지도자총연합회

    02한국체육지도자총연합회

  • 명인클럽

    03명인클럽

  • 서초포럼

    04서초포럼

  • 세계직능중소상공인총연합회

    05세계직능중소상공인총연합회

0
선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