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사업






숫자 도메인 플랫폼



세계 모든 사람이 공통으로 제일 잘 알고 있는 숫자를 가지고 만들어낸 비즈니스 플레임워크.
숫자 도메인 숫자 하나에 쇼핑몰, 홈페이지, 스트리지, 광고 등 모든 온라인 생활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숫자 도메인 플랫폼 사업에 대한 개념 정리



숫자란?

  • 숫자란 인간이 만든 최고의 걸작품중에 하나다.
  • 전세계인들이 자국에서 사람이 출생하면, 어느 국가든 제일 먼저 가르치는 것이 숫자다.
  • 우리생활에서 숫자가 사용되지 않는 곳이 거의 없다.
  • 숫자가 없는 사회란 있을 수 없고, 숫자란 인간이 생존하는데 없어서는 안되는 절대 필요한 요소중에 요소다.
  • 전세계가 자국민들에 가르치는 숫자교육에 대한 교육비용을 잡아보면, 그 교육비용이 천문학적인 수치가 될 것이다.


도메인 이란?

전세계가 인터넷 사용방법을 가르쳐 놓지 않았다면 인터넷상에서 내 데이타가 어떤 어떤 서버에 들어 있는가를 알 수 있는 길은 IP밖에 없다. 그런데 누군가가 인터넷이 무엇인지, IP가 무엇인지, 서버가 무엇인지를 가르쳐 놓지 않고, 데이터가 무엇이고 그 데이터가 왜 중요한지를 가르쳐 놓지 않았다면 전세계인들이 가르치지 않고, 내가 스스로 이런 것을 개발해서 가르치려 했다고 한다면, 얼마나 많은 돈과 시간을 쏟아부어야 할까?



플랫폼 이란 무엇인가?

버스와 사람이 만나는 버스정거장이 플랫폼이고, 기차와 사람이 만나는 곳이 기차역이란 플랫폼이며, 비행기와 승객이 만나는 곳이 공항플랫폼이고,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만나는 곳이 바로 시장이란 플랫폼이다. 그렇다면 누군가가 이것을 만들지 않고, 내가 만들어서 홍보하고 교육하려고 했다면, 도대체 얼마나 많은 돈이 들어가야 이 사업을 할수 있을까?



사회적 환경이 되어 있다는 것!

숫자란 교육도, 도메인이란 교육도, 플랫폼이란 교육도 내가 시킬 필요 없고, 전세계가 다 교육시켜 놨고, 나는 사업을 하는데 필요한 약제를 비용들이지 않고 쓰고, 그것도 교육비도 들이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자원통합플랫폼 이란?

소비, 생산, 판매, 영업, 유형의 상품, 무형의 상품, 유무형의 비즈니스등 세상의 모든 것은 자원이다.
이 모든 자원을 통합하는 것이 바로 숫자도메인플랫폼이며, 숫자도메인플랫폼이란 자원통합플랫폼이고, 자원통합플랫폼은 시장이며, 이 시장이 바로 전인류의 모든 것이다. 숫자도메인플랫폼이 바로 자원통합플랫폼이며, All in One이고, Alpha & Omega인 것이다. 결국은 숫자도메인플랫폼이 세상의 시장인 것이다. 세상의 그 무엇도 자원이 아닌 것이 없다. 개인과 개인 사회와 사회, 국가와 국가를 모두 통합하는 것이 자원통합플랫폼인 것이자 숫자도메인플랫폼인이다.



선택?

인간은 일생을 두고 단 두번만 선택을 하지 못한다. 한번은 태어날때고, 다른 한번은 생을 마칠때다.

잘되든 잘못되든 자신이 다 선택의 결과다. 자기의 오늘은 바로 일생동안 자신이 선택한 결과물의 산물인 것이다 만약, 지금 성공하지 못했고, 자신이 바라지 않은 삶을 살고 있다면, 그것도 또한 자신이 선택한 결과물의 산물인 것이다.

살아있다는 것은 좋은 것이다 죽은 사람은 선택할 수가 없다. 지금까지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선택한 것이 오늘이라면, 그리고 오늘과 같은 현실을 원하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을 해야 하는가? 누가 잘못되고 싶어서 선택을 한 사람이 어디 있는가?

힘있고, 돈있고, 젊었을때 해도 잘 안되던 일이 잘되겠는가? 그렇다면 나를 믿고 할 것이 아니라 나 아닌 다른 그 무엇을 한번 믿어보는 것은 어떤가? 그것이 신일 수도 있고, 그것이 그 어떤 무엇일 수도 있지만, 그것을 (주)가(GA)라고 생각했고, 그것을 만들었다.

그렇다면 내 방식대로 할 것이 아니라, (주)가(GA)방식에 한번 맡겨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느낀다. 그것을 무지개 꿈이라고 표현했고, 이것이 세상 사람들의 꿈과 소망이 되기를 바라며, 제2의 인생이 되길 바란다.

숫자도메인 플랫폼은 제2의 선택인 것이다. 당신이 자원통합플랫폼이나 숫자도메인플랫폼인 이것은 선택하고 안하고는 자유다.
하나님의 살아 계심을 믿기에 이 선택을 했고, 이 숫자도메인플랫폼인 자원통합플랫폼이 꿈과 소망을 잃어버린 인류의 많은 분들에게 빛과 소금이 되기를 바란다. 지금 당신의 선택이 당신의 남은 인생을 결정한다.



기축통화(基軸通貨, Key Currency

국가간 무역거래 및 금융거래의 결제, 그리고 준비자산으로 널리 이용되는 통화를 말하는 것으로
국제통화(International Currency) 라고 한다.

기축(基軸)이란 가장 널리 쓰이고 가장 중심이 되는 축이자,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을 기축이라고 생각한다.

기축플랫폼이란?
미국의 달러와 같이 전세계가 널리 사용하고, 전세계가 국가간에 함께 이용하는 플랫폼을 나는 국제플랫폼이라 생각하고 이것이
숫자도메인플랫폼이자 전세계 자원통합플랫폼이라 생각한다.

O2O 통합전문 솔루션







O2OOn Line 2 Off Line

온라인에서 유무형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신청하고 오프라인에서 받는 방식,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고 온라인에서 그 서비스를 받는 방식을 말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가맹점을 방문하여 상품과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고 찾아가지 않아도 구매하는 방식이 있는데 이 모든 것이 O2O에 속합니다.
예를들어) 카카오 택시, 대리운전, 배달의민족, 요기요…등등

목표 및 비전

보증회사가 시스템, 장비, 기술자, AS, 돈벌꺼리 일체(온+오프+온_오프라인)을 준비해 놓습니다.
목표 및 비전
  • 전 국민이 하나의 쇼핑몰로 연결되는 마이몰 시대를 열고자 합니다.
  • 생산자와 소비자의 믿을 수 있는 직거래 Mall을 개설합니다.
  • 세계 유일의 나만의 쇼핑몰, 나만의 개성 있는 My mall을 가집니다.
온라인 사업을 하고 싶거나 온-오프, 오프라인 사업을 하고 싶은 사람은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사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

온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플랫폼

오프라인 플랫폼

온·오프라인 플랫폼

온·오프라인 플랫폼

융합 플랫폼

융합 플랫폼
WEB, APP, 공중파TV, 홈쇼핑 어디서든 하나의 카드로 결제되고 적립이 됩니다.

멀티비즈니스




1) 멀티비즈니스의 개념

특정기술이나 시스템, 관습이나 조건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하게 전개할 수 있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망라한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가 멀티비즈니스에 해당합니다. (주)가 멀티비즈니스란 세상의 모든 상품과 비즈니스를 하나로 통합하여 지역, 업종, 국가와 관계없이 다양한 수익의 창출은 물론 수익의 통합, 분배 및 Give & Take를 이루어냅니다.
멀티비즈니스의 개념

2) 필요조건

  • 온라인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들의 필요한 모든 것을 시스템 상으로 구현해놓고 이들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환경을 제공해 주는 것 입니다.

A. 생산자 계정

생산자 계정

B. 판매자 쇼핑몰

판매자 쇼핑몰

C. 소비자 쇼핑몰

소비자 쇼핑몰
  • 오프라인 세상의 모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합합니다.

외식업

외식업

요식업

요식업

3) 충분조건 : 멀티비즈니스의 성공 가능성과 잠재력

  1. ① 생산자가, 판매자가, 소비자가 원하는 모든 것이 들어있습니다.
  2. ②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를 개발해 들어갈 충분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③ 시간이 경과하면 할수록 상품, 비즈니스, 서비스가 늘어만 갑니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누구도 마다할 이유가 없습니다.
멀티비즈니스의 성공 가능성과 잠재력

JOB MARKET





UP PRICE



한국 17개 광역시도, 226개 시군구, 3501개 읍면동,
중국 35개성 (시), 500개 도시 2830개 현,
미국 50+1개 주(시) 세계 최초로 O2O 융복합 등기소가 한국에 탄생했다.
UP PRICE
한국 오프라인의 장점과 온라인의 장점. 그리고 등기소가 가지고 있는 이런 원리를 이용해서 온라인적인 다양한 비즈니스와 오프라인적인 다양한 비즈니스, 이런 것들이 총망라가 되면서 여기에서 한국의 경우에 17개 광역시, 226개 시군구, 3,501개 읍면동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수익 모델, 중국의 경우에 35개 성, 500개 도시, 2,830개 현에서 일어나는 이런 업프라이스(Up Price) 영업 방식이 전개가 되고, 미국이 50개 주, 즉 51개, 52개 주에서 이러한 비즈니스가 출발하게 된다면, 전 세계가 이 업프라이스(Up Price) 사업을 통해서 새롭게 전개되는 것은 자명한 일이다.



새로운 자산 가치의 도래, UP PRICE


그림에 숫자

세계는 자산 가치가 되는 부동산인 부동의 가치의 경우, 기존의 가치는 토지와 건물에 대한 지상권만 존재했다면, GA의 Up Price가 등장함으로 말미암아 부동의 가치에 유동의 가치를 합산하게 된 것인데, 이런 새로운 가치를 자산 가치로 개발했으며, 이것을 보다 분명히 하기 위해 그림과 숫자로 구성한 것이다.


세계의 현행 자산 가치

UP PRICE

새로운 가치, 통합등기소 데이터 센터

UP PRICE

오프라인

UP PRICE
오프라인 상가, 지금까지 한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가 다 오프라인 상가만이 사업인 줄 알고 살아 왔다. 만약에 구석기, 신석기 시대에 IT를 누가 생각한 사람이 있겠는가, 그것밖에는 생각을 안 했을 것이고, 또 에디슨의 전구의 상용화, 이 시기에 대량 생산으로 갔지만 이 시기에 IT를 생각하는 사람이 없었듯이, 또 IT가 발달했을 때 누가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의 시대로 간다고 생각했는가. 또 그 다음 시대가 이렇게 플랫폼 시대인 제5차 산업 혁명으로 올 거라고 누가 생각을 했겠습니까? 그와 마찬가지로 우리가 지금 한국은 물론이고, 전 세계가 전부 내 가게, 내 점포, 내 집, 내가 소유하고 있는 오프라인의 개념만 가지고 가고 있지, 진짜 온라인다운 온라인의 개념을 가져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UP PRICE

온라인

UP PRICE
온라인에 대한 개념. 오프라인 개념은 주어진 공간, 주어진 상품, 그리고 내 앞에 있는 가게, 즉 내 앞에 있는 사람들이 내 집을 찾아와야 되는, 제한된 이 좁은 지역에 있는 사람만 이용하게 하는 것이 그게 오프라인 상가입니다. 그런데 온라인 상가, 숫자도메인플랫폼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올 수 있고. 국내 어디서나 올 수 있고, 내 집 앞이고 시공간을 초월해서 올 수 있습니다.



통합 등기소 데이터 센터

UP PRICE
등기소. 사람들이 오프라인은 생각을 했지만, 오프라인의 상가에 숫자도메인플랫폼을 붙여서, 이것의 권리를 합산시킨다는 생각을 해본 사람이 없듯이, 또 이 합산된 등기소를 세운다고 하는 것은 더더욱 생각해 본 사람이 없다.

우리가 평소에 등기소 하게 되면, 딱 확인해 주는 게 하나이다. 이 땅에 대한 주인이 누구이고, 이 빌딩, 지상 설치권에 대한 주인이 누구인가 하는 것만 확인해 준다. 그것을 확인 받기 위해서 자기 신원을 확인시키고, 그것을 누구에게 소유권을 이전 했는가든지, 이런 것을 확인해 주는 곳이 등기소이다.

오프라인 등기는 그 면적이 제한되고 정형화 되어 있지만, 가상공간 속에서는 그 규격이나 형태가 제한되어 있지 않다. 이렇게 제한 되어 있지 않은 가상공간을 숫자도메인플랫폼(자원통합플랫폼)을 이용하여 메타버스의 형태로 정형화 시킨 것이다. 그럼으로 향후는 기존의 토지나 지상 설치권이라는 등기와, 가상공간 속에서의 숫자도메인플랫폼(자원통합플랫폼)을 이용한 정형화된 메타버스 플랫폼이 새로운 등기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그래서 오프라인 등기만을 생각한 것이 아니라, 오프라인의 등기에 온라인의 등기를 함께 한, 합산 등기를 통해서 오프라인의 가치를 끌어 올린다. 업프라이스(Up Price), 업(Up), 위로 올린다, 기분을 업 되게 한다. 또한 계약서를 작성 할 때 현실 오프라인의 금액보다 더 높은 금액으로 하는 것이다. 즉 오프라인에서의 수익은 한가지 밖에 없지만, 여기에 수많은 수익이 붙어 있는 숫자도메인플랫폼(자원통합플랫폼)을 얹어서, 이것을 합산해서 그 가치를 끌어올린다. 이런 뜻이다.

이것을 확인해 주는 곳이 바로 등기소이다. 그래서 등기소를 만들어 놓았다. 그리고, 이 등기소에서 그 일만 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비즈니스에 대한 부분이므로 데이터 센터(Data Center)를 같이 관리해 주는 것이다. 다시 말하면 오프라인 상가에서 한 달에 얼마를 벌고 있고, 또 숫자도메인플랫폼 온라인 상가에서 얼마를 벌고 있으며, 이것을 합산시켜서 매월, 매년 얼마를 벌고 있는지, 이런 데이터들을 관리를 해 줌으로 인해서 사람들로 하여금, ‘이거 사도 되겠구나’ 하는 판단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것이다. 그러면 앞으로 연구가 많이 이루어질 것이다.
적립포인트 통합서비스 (가맹점 적립카드)


소비자 : ON-OFF 통합 적립금
· 가맹점과 쇼핑몰에서의 상품구매를 통한 포인트적립
· 적립 포인트를 통한 상품 구매
· ON-OFF 통합 적립포인트 사용 (쇼핑몰+가맹점 적립카드)



온라인 - SSO 특허
온라인 - SSO 특허
가맹점 회원 적립포인트 통합관리
  1. 가맹점 이용을 통한 적립된 포인트를 관리 합니다.
  2. 적립된 포인트를 가맹점에서 재사용 합니다.
  3. 가맹점 회원의 적립된 포인트를 온라인으로 통합 관리합니다.
가맹점 회원 적립포인트 통합관리
가맹점 통합관리
1) 가맹점 통합관리
  • 가맹점 별 적립포인트, 매출관리를 시스템으로 통합관리합니다.
가맹점 통합관리
2) ON-OFF 적립포인트 통합 서비스
  • 상품 구매를 통한 포인트 적립과 적립 포인트를 통한 상품구매
  • ON-OFF 통합 적립 포인트 사용 (쇼핑몰+가맹점 적립카드)
ON-OFF 적립포인트 통합 서비스
온·오프 통합 적립포인트 카드 특징
  • (주)가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포인트 카드
  • 01 통합관리 오프라인 가맹점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포인트를 통합관리하여 적립,사용가능
  • 02 회원카드+포인트+결제카드 가능 쇼핑몰에서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기가카드 발급 및 회원통합
  • 03 전자통장,전자결제 서비스 포인트의 손쉬운 실계좌이체
    (스마트폰,홈페이지) 및 가맹점 이용금액을
    포인트 적립하여 현금으로 출금가능
기가포인트 카드 시스템 구성 1
기가포인트 카드 시스템 구성 1
기가포인트 카드 시스템 구성 2
기가포인트 카드 시스템 구성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