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란 국가, 사회, 기업, 단체, 개인 모두가 상품, 서비스, 이념, 신조, 정책 등을 사람들에게 알려 자신들이 원하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모든 알림 수단을 광고라고 한다. 주로 광고는 글, 그림, 음성, 동영상 등의 시청각을 통한 광고 방식을 사용한다.
광고를 하는 사람이 왜 광고하며, 무엇을 광고하려고 하는지 하는 것을 알려 주는 행위로서 대면 또는 비대면 광고 방식이 있다.
대면을 통한 광고는 주로 교육에 사용 되며, 비대면 방식의 광고는 일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촉진하기 위한 수단의 하나다.
모든 기업들이 하는 광고는 자신의 비즈니스나 서비스를 판매해서 이익을 보기 위한 상업적인 광고이며, 국가나 사회가 하는 광고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에게 계몽하거나 계도하는 공익성 광고다.
광고 방식
광고 동향
따라서 GA가 전개하는 숫자도메인 광고는 모바일의 높은 이동성과 실시간 활용성에 의해 가장 높은 미디어 매체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판단된다. 특히 초창기인 지금은 광고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독점 광고가 가능하지만 향후 회원 증가와 활성화의 진행에 따라
광고비는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갈 수 밖에 없다.
GA 광고를 선점하면 추후에 얻어지는 이익이 무척 클 것으로 판단되는 부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