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



" 단상추 광고 "
" 다총판 광고 "
" 일반 광고 "
" 키워드 광고 "

통합ID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는 광고 없이는 안됩니다.
‘값이 저렴할 때 광고할래? 비쌀 때 광고할래?’ 하는 것이고, 시작할 때 광고하면 값싸게 10년, 20년 광고해 주지만 비쌀 때 광고하면 한 달이나 일주일 또는 하루 동안만 광고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당사 광고 방식이 다른 사이트 광고 방식과 다른 것은 다른 사이트 광고는 본인이 직접 해야 하지만 당사 광고 방식은 본인이 올려놓고 다른 사람들이 서로 광고해 주는 방식입니다. 그것이 바로 공통몰 광고 방식입니다. 공유와 나눔 방식의 공통몰 수익인 공유 이익이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상품이나 상표를 광고해 줄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당사 시스템은 공유와 나눔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나 서로 광고해 줄 수밖에 없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광고란 국가, 사회, 기업, 단체, 개인 모두가 상품, 서비스, 이념, 신조, 정책 등을 사람들에게 알려 자신들이 원하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모든 알림 수단을 광고라고 한다. 주로 광고는 글, 그림, 음성, 동영상 등의 시청각을 통한 광고 방식을 사용한다.

광고를 하는 사람이 왜 광고하며, 무엇을 광고하려고 하는지 하는 것을 알려 주는 행위로서 대면 또는 비대면 광고 방식이 있다. 대면을 통한 광고는 주로 교육에 사용 되며, 비대면 방식의 광고는 일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촉진하기 위한 수단의 하나다.

모든 기업들이 하는 광고는 자신의 비즈니스나 서비스를 판매해서 이익을 보기 위한 상업적인 광고이며, 국가나 사회가 하는 광고는 대부분 불특정 다수에게 계몽하거나 계도하는 공익성 광고다.

광고 방식

광고

광고 동향

광고
따라서 GA가 전개하는 숫자도메인 광고는 모바일의 높은 이동성과 실시간 활용성에 의해 가장 높은 미디어 매체가 되기에 충분하다고 판단된다. 특히 초창기인 지금은 광고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여 독점 광고가 가능하지만 향후 회원 증가와 활성화의 진행에 따라 광고비는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갈 수 밖에 없다.

GA 광고를 선점하면 추후에 얻어지는 이익이 무척 클 것으로 판단되는 부분이다.
광고

광고/홍보 정의


광고/홍보 수익
광고/홍보를 통한 회사의 수익이 발생할 경우 수익의 일부를 공유 수익으로 재분배 회원증가에 따른 일반광고/단상추 광고들의 수익 증가를 통해 매년 광고 수익의 증가
단독 상품 추천권
광고/홍보 수익의 장점
  • 01 회원증가에 따라 광고 비용은 매년 증가하게 되고, 수익으로 분배 받는 금액도 늘어납니다.
  • 02 클릭광고, 스폐셜광고, 아이콘광고 들을 통한 다양한 광고 수단을 활용
  • 03 숫자도메인내의 광고 / 홍보 페이지를 통해서 홍보 페이지

광고/홍보 사업



광고/홍보 차별화


광고/홍보
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