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온·오프라인 통합
E-Commerce, 즉 온라인 거래가 세상에 소개된 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그 편리함과 시간절약 이라는 강력한 장점 때문에 PC기반의 쇼핑은 단기간에 대중화 되었습니다.
요즘은 무선통신의 보급과 스마트폰의 모바일을 이용한 온라인 거래가 활성화 되면서 수많은 결제방식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가는 소비자를 위한 PC기반과 모바일을 이용한 결제를 제공하고,
생산자를 위한 입금처리와 배송 등의 물류까지 모바일로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가에서는 POS, CAT 단말기 등 현재 사용중인 모든 오프라인 판매 및 상품관리를 위한 시스템을
직접 개발하여 제공합니다.
그리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시스템으로 (주)가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고 국내외 제휴사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온라인 플랫폼
1) On-Off Line 통합 상품 판매 서비스
  • 오프라인에서 상품판매 매장을 운영하는 업주들이 매출의 증대를
    위해서 온라인 쇼핑몰을 함께 운영하는 사례들이 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만 운영하는 업주들에게는 GA가 제휴한
    쇼핑몰을 POS 상에서 선택하여 POS System 과 온라인 쇼핑몰을
    자동으로 연동하여 쇼핑몰 상품을 판매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지원하고 온라인 쇼핑몰만 운영하는 업주들에게는 GA가
    제휴 또는 직접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환경설정에서 선택하면
    오프라인 매장의 POS System과 쇼핑몰 상품을 연동하여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재의 온라인 쇼핑몰이나 POS(Point Of Sales) 시스템은
    서로 개별적으로 판매시스템이 작동하여, 오프라인 매장에 내방한
  • 매장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또는 제휴한 타사의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경우에 POS기기를 이용하여 현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아니라 별도의 PC에서 온라인 쇼핑몰에 접속하여
    구매해야 하며, 그 구매된 정보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POS
    가 서로 연동되지 않아 각각 별도로 저장되어, 매장 운영자는 일일
    정산시 POS 정산 과 쇼핑몰 정산을 개별적으로 해야 합니다.
    이에 GA는 On-Off Line 통합 상품 판매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맞춤형 POS 서비스
    (출원번호 : 10-2013-0113631, 10-2013-0113632)를 이용한
    현장판매 와 온라인 쇼핑몰 판매 + 전화 주문 판매 방식을 하나의
    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서비스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는 또 하나의 수익을 올릴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가계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고객의 입장에서는 직접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거리, 시간적인 이유로 인해 구매할 의사가 있음에도 구매행위로 이어지지
않아 사업주 입장에서는 더 많은 매출을 올릴수 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이 현실인데 그러한 불편함을 없애고 거리, 시간과 관계없이 고객이
구매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제공하는 것이 On-Off Line 통합 상품 판매 서비스의 주된 기능입니다.
2) On-Off Line 가격 동일 서비스
가격적인 측면에서 보면 현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달라 대부분의 상품이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 이유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통 체계가 다르고,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비용보다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비용이 더 높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문제점은 본 특허를 통하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을 효과적으로 연계시켜 단일 가격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해결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시간에 상품을 수령해야 하는 고객은 오프라인 매장으로 가서 구매하고 시간적 여유가 있는
고객은 온라인을 이용하여 각자 처한 상황에 맞게 구매 행위를 하더라도 가격적인 차이없이 구매할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고객의
상품에 대한 이미지도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상기 오프라인 매장의 오프라인 물품과 상기 온라인 쇼핑몰의 온라인 물품이 동일한 경우, 상기 오프라인 물품과 상기 온라인 물품의 가격은
동일하게 책정되고 상기 수신된 위치 또는 주소 데이터에 기반하여 상기 온라인 쇼핑몰의 온라인 물품 리스트를 전송하는 단계는 상기 사용자
단말의 GPS, 또는 상기 사용자 단말이 연결된 적어도 세 개의 기지국 또는 AP (Access Point) 를 이용하여 상기 사용자 단말의 위치를
수신하고 상기 수신된 위치와 가장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의 상기 일치하는 온라인 물품 리스트를 전송하는 것을 수행함으로써 실행되는 것인
통합 주문 서비스제공 방법입니다.
On-Off Line 가격 동일 서비스
3)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과의 제휴 서비스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주는 오프라인 매장과 제휴를 통해 자신의 쇼핑몰에 입점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 공급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찾은 고객이 온라인 상품을 구매시 현장에서 POS를 통해 결제를 하면 온라인 쇼핑몰 업체에서 이 정보를 받아 고객에게 제품을
배송합니다. 이러한 사업 모델은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주 입장에서는 자신의 상품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할 수 있는 판매망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많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4) 오프라인 매장과 홍보 사이트의 일체화된 서비스 제공
소규모 오프라인 매장들이 홍보 수단으로 지역별, 업종별로 가맹점 리스트를 제공하는 사이트에 가입하나, 그것은 단순한 홍보 수단일뿐 홍보 사이트와 매장이 System 적으로 연동되지 않아 고객은 홍보 사이트에서 매장의 위치나 전화번호 등만 확인하는 용도로 쓰일 뿐입니다. 매장과 홍보 사이트가 System적으로 연동된다 하더라도 홍보 사이트에 등록한 매장이 홈페이지가 없을 경우에는 인터넷상에서 주문 또는 구매 행위를 할수 없습니다. 이에 본 특허는 홍보 사이트에 등록하는 오프라인 매장에 개인화 서비스 쇼핑몰 플랫폼 구축 방법 및 시스템 (특허등록번호 : 10-1302180), 개인화 서비스 쇼핑몰 웹페이지 제작 방법 및 시스템(특허등록번호 : 10-1302181), 웹페이지의 동적변환 시스템, 방법 및 컴퓨터 판독 가능한 기록 매체 (특허등록번호 : 10-1299670) 를 근거로 홈페이지와 쇼핑몰, SNS등의 상행위에 필요한 모든 온라인 System을 제공하여 홍보 사이트에 등록한 오프라인 매장이 홍보만 하던 것을 넘어 온라인과의 연계를 통해 다양한 판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홍보 사이트의 일체화된 서비스 제공
온라인 쇼핑몰 과 전국의 각 매장을 연계하여 각 상품을 카테고리화 하여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이 주거하는 곳을 선택하면 그 지역의 가맹된 매장의 상품 리스트를 제공하고 구매시 해당 매장에 주문내용을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해당 매장에서 즉시 고객에게 배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특정 프랜차이즈 업체의 본사와 가맹점간만 가능한데 본 특허를 통해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 이러한 기능을 제한없이 사용하여 온-오프 라인 업체간의 유기적인 판매 및 공급망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O2O 통합 서비스의 구성요소
O2O 통합 서비스의 구성요소
O2O 통합 서비스 개요도
숫자도메인, 쇼핑몰 및 홈페이지, POS, 가맹점 통합관리 시스템, ERP & BCM, 물류시스템, 결제시스템, 포인트시스템
O2O 통합 서비스 개요도
O2O 통합 서비스 Process
O2O 통합 서비스 Process
멀티 쇼핑몰 연동
타 쇼핑몰과 제휴 시 양사 간에 회원 정보와 상품 정보 제공 및 공유 문제로 협의 자체가 어렵거나 계약이 파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회원 정보와 상품 정보는 해당 쇼핑몰의 자산이기 때문에 자신들의 정보 제공 및 공유에 있어 꺼려하는 경향이 많으며 상품정보를
제휴하여 공급받는 업체에서는 수십만 가지의 상품정보를 자사의 DataBase에 운영함에 그 비용상의 문제와 제공받은 상품 DB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는 데 있어 막대한 Traffice이 발생하여 부담이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에 본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신개념의 다자간 쇼핑몰 공유 방식을 제공하여 위와 같은 현실상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멀티 쇼핑몰 연동 Process
  • 01 GA에서 제휴사에게 특정 기능을 하는 script를 제공합니다.
  • 02 제공되는 script는 제휴사 상품 리스트에서 상품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 시 해당 상품의 정보를 GA 측에 전송하는 기능을 담당하며 제휴사에서 전송된 상품정보를 이용하여 구매 시 GA가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해당 상품의 구매 정보를 해당 제휴사에 전송하여 해당 제휴사 측에서 구매 상품을 발송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제공합니다.
  • 03 구매자의 회원 정보가 없을 경우에는 GA 측에서 고유 ID를 발급하거나 기존의 I-PIN ID를 활용하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며, 한번 등록된 회원은 “싱글 사인 온 기반 통합 인증 서비스(특허등록번호 : 10-1342407)”을 이용하여 한 번의 Login으로 GA 와 제휴사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제공합니다.
  • 04 해당 제휴사의 상품 구매는 해당 제휴사에 전송한 상품정보를 이용하여 GA 쇼핑몰에서 상품 이미지를 실시간 생성하여 화면에 Display 한 후 그 상품 이미지를 Drag & Drop 방식으로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 결제하기로 이동시키면 해당 상품의 결제 Process 가 진행됩니다.
  • 05 결제 완료된 상품에 대하여는 해당 제휴사와의 협의하에 포인트를 제공하고, 해당 상품의 구매자에게 “싱글 사인 온 기반 통합 포인트 서비스(출원번호 : 10-2013- 0079558)” 를 제공합니다.
  • 06 상품을 판매한 해당 제휴사 측에서는 GA가 제공한 script 내의 함수를 호출하여 배송 정보를 GA측에 전송하여, 구매자가 해당 상품의 배송 정보 및 포인트 누적 현황을 해당 제휴사 뿐만 아니라 GA 측에서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 07 본 서비스 중요한 부분은 회원정보나 상품정보를 양 사간 DataBase 교환 절차 없이 해당 제휴 쇼핑몰의 상품 리스트의 상품 이미지에서 MouseOver시 GA가 제공한 script에 의해 해당 상품의 정보를 전송받아 GA 쇼핑몰에 해당 상품의 위치를 계산하여 동일한 좌표에 동일한 상품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생성하여 배치하여 구매자는 해당 제휴 쇼핑몰의 상품을 클릭한 것으로 느끼지만 실제로는 GA 쇼핑몰 내에서 해당 상품을 클릭한 것이 되어, 실제 구매 프로세스는 GA 측의 구매 프로세서를 진행하게 되는 것입니다.
  • 08 해당 제휴 쇼핑몰에게는 판매된 상품 현황과 정산 현황 등을 관리할 수 있는 관리자 모드를 제공하는데, 그 방식은 GA가 제공하는 script에 위젯 프로그램 방식으로 제공합니다. 현재 대부분의 제휴 쇼핑몰은 해당 제휴사가 상품이 판매된 쇼핑몰에 접속하여 그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식이었으나, 본 특허에서 제공하는 관리자는 GA가 제공하는 Script에 포함된 관리자 위젯을 해당 제휴 쇼핑몰에서 원하는 페이지에 삽입하여 자체 관리자 모드를 운영할 수 있도록 그 기능을 제공합니다.
멀티 쇼핑몰 연동 개요
1) 멀티 쇼핑몰 연동 개요 1
멀티 쇼핑몰 연동 개요
2) 멀티 쇼핑몰 연동 개요 2
멀티 쇼핑몰 연동 개요 2
  • 숫자 도메인에서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실행하면 해당 상품 또는 내용이 검색됩니다.
  • G-Service 는 숫자 도메인에서의 검색 요청을 받은 후, 등록된 도메인의 제휴 방식에 따라서 각각 정보를 요청합니다.
  • 상품의 경우에는 “멀티쇼핑몰(등록번호:10-1230019)”를 이용하여 조회 결과 화면에 통합되어 보이며 결과 화면에서
    Drag & Drop 을 통해 장바구니에 넣고 결제까지 가능합니다.
  • 숫자 도메인에 도메인 등록 시 사전 제휴를 통해 통합 상품 정보의 공유 방법과 범위를 정하고 기 정의된 API를 이용, G-Service를
    통해 실시간 혹은 사전 정보를 공유합니다.
  • 검색된 상품 정보들은 G-Service에 통합, 누적되며 이를 빅데이터 측면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품 가격 정보를 실시간
    으로 조회하여 제공합니다.


<영상바로가기>

온·오프 통합 적립카드
온·오프 통합 적립카드
비즈니스 플랫폼 융합 원카드 시스템
비즈니스 플랫폼 융합 원카드 시스
지정맥인식(생체)



  • 금융부문 : 세상의 모든 금융시스템에 필요한 완벽한 보안 시스템으로 인체의 지정맥과 홍채, 황반 등을 이용한 고유의 보안기술 사업을 전개
  • 전자상거래 : 전자상거래의 안전성을 100%담보하는 세계 초유의 보안기술에 적용하는 비즈니스 전개
지정맥시템
지정맥과 지문을 동시에 스캐닝하여 사용자 인증을 처리하는 다중 안전 잠금 기능을 갖는 금융 거래 중계 시스템 및 그의 처리 방법
고객 단말기가 전자 금융거래 및 전자 상거래 중 어느 하나를 수행하면, 고객 단말기로부터 지문 정보와 지정맥 정보를 받아서 인증 처리함으로써, 전자 금융 거래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무인증 접속으로 금융 거래가 가능하도록 중계 처리할 수 있으며, 식별 불가능한 지정맥 또는 지문에 대해 2차로 지문 또는 지정맥을 인증 처리하므로 사용자 인증 오류를 최소화할 수 있다.

지정맥 인식을 이용한 전자 결제 시스템 및 그 방법
고객의 지정맥 정보를 이용하여 전자 결제에 필요한 사용자 인증을 처리함으로써, 신용 카드 대체용의 결제 수단의 보안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다.

지정맥 인증을 이용한 다중 안전 잠금 기능을 구비하는 금융 거래 중계 시스템 및 그의 처리 방법
고객 단말기가 전자 금융 거래 및 전자 상거래 중 어느 하나를 수행하면, 고객 단말기로부터 지문 정보와 지정맥 정보를 받아서 인증처리함으로써, 전자 금융 거래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무인증 접속으로 금융 거래가 가능하도록 중계 처리할 수 있다.

다중 안전 잠금 기능을 구비하는 금융 거래 중계 시스템 및 그의 처리 방법
고객 단말기가 온라인 은행 거래 및 전자 상거래 중 어느 하나를 수행하면, 고객 단말기로부터 지문 정보를 받아서 인증 처리함으로써, 온라인 은행 시스템 및 전자 상거래 시스템을 무인증 접속으로 금융 거래가 가능 하다.

지문인식용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사용 시에 마그넷 및 NF 방식의 카드에 지문을 검출하여 I/C 칩 회로를 온/오프 되게 함으로서 지문 패턴의 생체 인증의 융합 인증을 통해 카드의 사용 가부를 표시하도록 된 것임.

신용카드
신용카드를 사용 시에 마그넷 및 NF 방식의 카드에 지문과 지정맥을 검출하여 I/C 칩 회로를 온/오프 되게 함으로서 지문의 패턴과 손가락 1, 2마디 사이의 지정맥의 생체 인증의 융합 인증을 통해 카드의 사용 가부를 표시하도록 된 것임.

복권을 이용한 광고 관리 시스템 및 방법
복권이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온라인상에서의 광고 시청 효율을 높이는 광고 관리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이러한 광고 관리 방법은 다수의 클라이언트 컴퓨터와 접속 가능한 광고 관리 시스템 서버에서 실행 가능한 방법으로서, 접속 요청한 클라이언트 컴퓨터로 팝업 광고창 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와 상기 팝업 광고창 선택정보 수신 시 해당 클라이언트 컴퓨터로전면광고정보를 전송하는 단계와 상기 전면광고정보 전송 완료 시 광고주가 기증한 복권번호 하나를 해당 클라이언트 컴퓨터로전송하고, 그 복권번호가 포함된 복권발급정보를 내부 DB에 저장하는 단계를 포함함을 특징으로 한다.

사용자의 컨텐츠 이용에 따른 수익보상분배 시스템
본 발명은 사용자의 컨텐츠 이용에 따른 수익보상분배 시스템에 관한 것으로, 회원 식별정보와, 각 회원별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 설치정보와, 상기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에 의해 발생하는 각 회원별 기여점수정보를 포함하는 회원정보를 저장하는 실행 모듈의 식별정보를 컨텐츠 제공서버로부터 수신하는 컨텐츠 이용정보 수신부와 상기 회원정보 데이타베이스의 회원정보로부터 상기 컨텐츠 이용정보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의 식별 정보에 해당하는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을 설치한 회원을 검색하고, 상기 컨텐츠 이용정보로부터 상기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을 설치한 회원의 기여점수를 결정하고, 결정된 기여점수를 해당 회원의 기여점수정보에 반영하는 기여점수 반영부를 포함하여 구성함으로써 컨텐츠 제공서버에서 제공하는 컨텐츠를 실행하는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을 설치하는 설치자에게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 배포에 대한 소정의 보상을 처리하도록 하여 클라이언트 실행 모듈의 배포를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광고를 연계한 제휴 사이트 무인증 접속관리 시스템
제휴 사이트 무인증 시한부 접속을 위한 인증번호들을 저장하는 인증번호 데이타베이스와 사용자 컴퓨터로 인증번호 입력을 위한 화면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컴퓨터로부터 입력된 제휴 사이트 무인증 시한부 접속을 위한 인증번호를 수신하는 인증번호 수신부와 상기 인증번호 데이타베이스를 검색하여 상기 인증번호 수신부에 의해 수신된 인증번호와 동일한 인증번호가 존재하는지 검색하여 인증처리하는 인증처리부와 상기 인증처리부에 의해 인증된 경우, 해당 사용자 컴퓨터로 광고정보를 전송하여 강제 실행하는 광고처리부와 상기 광고처리부로부터의 광고 종료 정보에 따라 상기 사용자 컴퓨터의 제휴 사이트 무인증 시한부 접속을 처리하는 접속처리부를 포함하는 구성함으로써 반강제적 광고 기법을 이용하여 제휴 사이트에 관련한 맞춤형 광고를 사용자가 강제적으로 시청하도록 하고, 사용자가 강제적으로 광고를 시청하는 대가로 인증이 필요한 제휴 사이트에 무인증 접속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가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소정의 시간 동안 시한부로 유료의 제휴 사이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영상바로가기>

전화 교환 시스템 (IP-PBX)
1) CALL 한번으로 가장 가까운 상점이 고객에게 자동연결
CALL 한번으로 가장 가까운 상점이 고객에게 자동연결
2) (주)가 가맹점을 고객이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전화교환 시스템
  • 특징
  1. ① 등록 내선 최대 1000회선, 동시통화 150회선
  2. ② CID 등록시 해당 내선(가맹점)으로 자동 연결
  3. ③ 콜 통화 기록관리를 통한 상담관리
  4. ④ CID 확인을 위한 팝업 프로그램
  5. ⑤ IP 모듈 방식으로 회선의 추가 증설 및 멀티 운영이 가능
  • 기능
  1. ① 통화(착신)전환, 돌려주기, 당겨받기
  2. ② 대기음악
  3. ③ 녹취기능
  4. ④ ARS (자동호분배)
  5. ⑤ 통화대기 기능(Queue)
  6. ⑥ 이외 일반적인 교환기 기능 수용
(주)가 가맹점을 고객이 조금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전화교환 시스템
콜라우트 시스템구성
콜라우트 시스템구성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1 (기본연결)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1 (기본연결)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2 (기본연결)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2 (기본연결)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3 (지역 키워드 방식)
콜라우트 통화 프로세스3 (지역 키워드 방식)
상품판매 수익
온-오프라인 상에서 (주)가가 계약한 상품들이 판매 될 때마다 일반 수익과 공유 수익이 발생되어 이로 발생되는 이익이 상품 판매 수익이 됩니다.
상품판매수익의 장점
말 그대로 유형의 상품 (자동차, 화장품, 가전, 의류 등등) 팔 수 있는 모든 상품들을 온-오프라인 상에서 판매하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 제품의 판매로 인한 수익을 낼 수 있다.
컨텐츠판매 수익
컨텐츠 판매 수익은 (주)가가 제공하는 고정가치를 가진 무형의 비즈니스 컨텐츠 상품을 판매하여 받는 수익의 종류이다.
컨텐츠판매 수익
또한 무형의 상품 ((주)가 프로그램, 라이선스 , 각 종 컨텐츠, 플랫폼 등) (주)가의 컨텐츠를 직접 판매 하거나 중계하여 발생하는 이익을 컨텐츠 수익으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