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2O 비즈니스



O2O 기술
및 기능
인간이 평생 동안 먹고, 쓰고, 입는 모든 의식주와 활동의 마일리지, 포인트, 할인, 적립금을 소비자들의 편리를 위해 100% 통합 할 수 있고, 사업 또는 영업의 확장성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오프라인 상의 하이브리드 카드를 이용한 게놈지도를 발견 했습니다. 앞으로 기가의 모든 경쟁은 소비자에게 맞춰질 것이고, 얼마나 많은 혜택을 소비자에게 줄 수 있느냐를 위해서 계속 노력해 나가는 것, 지속적인 서비스를 개발 하는 것, 지속적인 기술을 개발 하는 것, 이런 것들이 모두 기가의 사업인 것입니다.



SSO를 통한 기술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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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의 모든 O2O가 가(GA) 프로그램 속으로 들어온다.


  • 기가 O2O사업의 성패는 완벽한 시스템 속에서 얼마나 많은 가맹점을 확보하느냐 하는 것이 최종 승부수입니다.
    회원들이 국민행복 비즈니스 몰 카드를 쓸 곳이 많아야 하고 서비스가 많아야 한다. 그것이 이 사업의 관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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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오프라인 결제 통합 시스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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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는 이제 세계적인 비즈니스의 대세다.

전 세계 모든 인류는 상품을 생산하는 사람, 상품을 판매하는 사람, 그리고 상품을 소비하는 사람 이 세가지로 구분된다. 세 부류의 사람들이 모여 생활하는 곳이 바로 도시며, 도시민은 누구나 할 것 없이 무엇인가를 먹고 쓰고 입는다. 의식주 사업과 관련하여서는 생산자들에게 ERP, 슈퍼관리자, 생산자 시스템이 필요하고, 판매자들인 소상공인이나 대형상가, 그리고 프랜차이즈, 방문판매 업체 할 것 없이 모두 운영시스템이 필요하며, 소비자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을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어야 하는데 이 모든 시스템을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그룹에게 통합해 주는 최초의 회사가 (주)가(GA)인 것이다.

하나의 회사가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시스템을 개발함으로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의 데이터를 모으는 것이 쉽고, 데이터의 가공이 쉬우며, 데이터의 새로운 활용을 통해 수익 창출이 쉬운 것이다.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는 시스템을 제공받아 보다 많은 상품을 판매해서 이익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좋고, 소비자는 생산자, 판매자와 유통단계를 줄여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해서 사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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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人” 사람인자 그 자체가 서로 둘이 모여 하나의 글자인 사람인자가 된 것이다.
인간은 누구나 자급자족을 할 수는 없다. 뭔가를 주고 받아야 한다.
그 뭔가를 주고 받을 때의 수단이 되는 것이 O2O며 인간은 태어나면서부터 주고 받게 되어있다.
인간이 존재하는 한 영원히 O2O는 존재 할 수 밖에 없다.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전체를 통합하지 못한 이유는 바로 모든 것이 분업화 되어 있고, 전문화 되어 있어서 누구도 전체를 볼 수 있는 안목을 갖지 못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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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 통합(O2O)

물물교환에서 시작한 원시경제가 이제는 오프라인이란 최첨단의 시장 경제원리가 지배하는 시대가 되었다. 인간이 존재 하는 한 이 오프라인은 영원히 존재한다.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하고 판매하기 위해 온라인을 개발했고, 온라인에서 보고 오프라인에서 구매하거나 오프라인에서 보고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는 방법을 통합해서 소비자를 편리하게 해주며 생산자나 판매자가 보다 쉽게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것을 말한다. 소비자는 모든 온라인 상에서 상품을 구매하는데 하나의 ID와 PW로 모두 구매가 가능하고, 소비자 편리를 도모 할 수 있으며, 다양한 기술에 의해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 할 것 없이 자원의 거래가 불편함 없이 쉽게 이루어 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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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통합

세상의 모든 비즈니스는 온라인으로 이루어 지거나 아니면 오프라인으로 이루어 진다. 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각기 다른 방법으로 세상에 퍼져 있다. 나는 이것을 하나로 통합해서 소비자가 편리하게 사용하는 기술을 개발했고, 이것을 어떻게 통합 할 수 있는가는 SSO를 통해 구현해 놓았으며 이것을 통해 세상의 모든 온라인을 통합 하였다. 앞으로 기가의 모든 경쟁력은 소비자에게 맞춰진 것이고 얼마나 많은 혜택을 소비자에게 줄 수 있느냐를 위해서 계속 노력해 나가는 것이 바로 기가 사업이다. 지속적인 서비스를 개발하는 것, 지속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것 이런 것들이 모두 기가의 사업요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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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2O 시스템

시장에서 Web, App을 통해 상품을 주문하고, 오프라인상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형태는 모두 O2O에 해당합니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카카오 택시, 숙박예약 시스템, 외식 앱 등 다양한 사업들이 이 부류에 속하며 세계적인 온라인 기업과 오프라인 기업들이 서로 손을 잡고 있는 추세입니다.

(주)가(GA) 시스템은 생산자가 상품을 등록하면 판매자가 그 상품을 판매하고, 소비자가 구매하는 과정에서 보다 쉽게 상품을 등록하고 구매하게 하며 생산자와 판매자에게는 전문 관리회사가 상품관리, 판매관리, 배송관리 및 수금 관리까지 안전하고 신뢰성 있게 처리해 주는 비즈니스 시스템입니다.

지금까지의 온라인은 완전히 오픈 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 누구나 다 들여다 볼 수 있도록 했지만, (주)가(GA)가 제공하는 솔루션은 오프라인 상점마다 자기 회원들에게만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온라인이 있어 각자 소싱한 상품을 자기만의 플랫폼에 올려 놓고 판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관리를 책임 맡은 회사가 상품은 물론 기술과 솔루션까지 관리하기 때문에 판매자는 오직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데에 전력할 수 있도록 영업 통합 시스템을 만든 것입니다.

온라인상으로 자신들의 회원들에게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상으로 회원이 구입한 상품을 배송하거나 매장에서 수령하게 하는 경우에도 온라인의 상품가격과 오프라인에서의 상품 가격이 동일하도록 시스템화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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